바이낸스
Wiki Article
지역사회 문제 블록체인 기술로 해소하는 계기 마련.. 지역 내 역량 있는 인재 발굴 장으로 기능
바이낸스
천재교육 갑질에 빚더미 떠앉은 지역 총판들…계약해지 빌미로 ‘물량 밀어내기’?
여권發 ‘메가시티 서울’…野, “정치적 입지 불안하자 던진 ‘임기응변’, 장단 맞출 필요 없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유념하시어 무리한 투자는 지양 하십시오.
사실 개인정보 외에 일부 사내 문건까지 유출되었지만, 그건 유야무야 넘어갔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최적으로 작동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이에 당시 시민단체 사법적폐청산연대(대표 정윤택)는 성명을 내고 “거액을 편취한 피고인이 전관예우에 기댄 호화 변호인단의 비호 속에서 법망을 빠져나갔다”며 “법 기술자들의 현란한 기교에 재판부가 농락당했다. 짜고 친 재판이라고 표현해도 지나침이 없다”고 규탄했다.
단, 회사 또는 위탁노드사의 과실로 인한 보상 지급 지연 및 보류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기획특집]‘대수술’예고한 인요한 혁신위...일단 ‘친명일색’ 野 혁신위와 차별화 성공
바이낸스 플러스 서비스 참여로 인해 지급되는 리워드는 재단 정책 및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의 오류로 인해 지급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정 점검으로 인한 가상화폐 입금 및 출금 제한 사례가 잦음 거래소의 거래 서비스 외 부족한 상품 서비스
금융당국·주요 금융지주 회장, 내주 만나 ‘상생금융’ 논의한다...尹 ‘은행 독과점’ 발언 파급효과
왜냐하면 지금까지 있었던 서버다운이란 건 결국 금융계의 기준으로는 시세조작이며 범죄에 해당하며, 가상화폐의 재산권이 인정될 경우 거래소 사장들은 모두 경제사범이자 사기꾼으로 쇠고랑을 차야하는 케이스다. 만일 이런 일이 주식시장에서 벌어졌으면 반나절 내에 경찰이 출동해서 잡아갔을 것이다.
위 입출금 중단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였다. 바이낸스에 최근 상장된 일부 암호화폐들은 거래소 풀 자체에 물량이 적었다. 입출금이 막힌 시점부터 거래소 내에 있는 물량만으로만 거래가 이루어지게 되었고, 이런 상태는 거래소 내에 존재하는 물량만 과점 확보하면 시세를 조종할 수 있게 된다는 기가막힌 기회였던 것이다.